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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편적인 판매 수단 '할인판매'
-글쓴이-
2012. 5. 17. 10:08
할인판매는 가자 보편적인 판매 촉진 수단이다. 그러나 만약 운용하는데 좋지 않다면 아마 그 반대일 것이다. 많은 경우 고객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이 바로 상점 주인이 임의로 물건 값을 조절할수있다는것이다. 그들이 보기에 상점은 이윤을 추구하는것이 목적인데 절대 손해보는 장사는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래서 만약 주인이 판매를 촉진하고 할인을 하는 원인을 아무리 강조해도 고객들은 당연히 상점이 이익을 얻고 있을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품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고객들은 종종 할인의 혜택을 받으면서 반대로 상품의 실제 가격과 표시 가격의 불합리함을 의심하고 너무 높은 가격이 아닌지, 더욱 낮은 가격으로 할인할수있는지 등등을 의심한다. 마치앞의 이야기의 주인공 부부처럼 자신이 너무 싸게산 피로로 자신의 몸을 망치게된다 .